한양여자대학교 LINC 3.0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3.0 사업단 · 안산대학교 LINC3.0 사업단 · 라이프샐러드(주)는 2023년 5월 26일 식품산업 고도화를 위한 공유·협업 MOU를 체결했다.
1차년도 사업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체와 대학이 보유한 ICC 간 공유·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케어·바이오헬스 특화 산업 고도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한양여대 라이프케어 ICC 백희준 센터장은 “본 협약은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교류를 통해 대학과 기업이 상생하여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안산대 산학연협력센터 양윤경 센터장은 “두 대학 ICC에 기반한 기술 지도와 협업을 통해 산업체 제품개발과 대학의 인력양성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라이프샐러드(주) 류왕보 대표이사는 “KPI 설정을 통해 산학협력 활동 확산 및 사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3.0 사업단은 AI·빅데이터 ICC , 콘텐츠·디자인 ICC, 라이프케어 ICC 3개의 특화분야 기업 협업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라이프케어 ICC는 휴먼케어, 글로벌 서비스 분야의 쌍방향 산학협력·브랜드 개발을 통해 공유가치 창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