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자대학교 LINC 3.0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지난 1월 18일 한양여자대학교 본관 2층 대학혁신세미나실에서 한양여자대학교와 부산여자대학교 간 LINC3.0 공용장비활용 우수성과 공유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대학의 공용장비 활용사례를 공유하고, 타 대학의 공용장비 기업지원 우수성과에 대한 벤치마킹을 통하여 공용장비 활용 기업지원 성과 확대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한양여자대학교의 LINC3.0 산학협력본부장(김홍규교수), 산학디자인센터장(윤미경교수), 각 ICC 팀장(이유미교수, 강희명교수, 이진용교수)과 부산여자대학교의 최영철 공용장비센터장외 전담 인력이 참석하였다.
한양여자대학교 황정인교수(LINC3.0 공용장비지원팀장)의 사회로 LINC3.0 1차년도 공용장비 구축현황 및 기업지원 활동성과에 대한 공유와 공용장비 기업지원 성과 창출 우수사례와 활용방안에 대한 제안이 이루어 졌다.
이후 한양여자대학 공용장비 기업지원 우수 현장으로 세라믹연구소(이동하 소장) , 니트연구소(이유미 소장), LINC3.0 메이커스페이스실에 대한 투어가 진행되었다.
본 세미나를 통하여 대학-대학간 공용장비 구축정보 공유를 통한 기업활용지원 협력으로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공용장비를 활용한 대학-대학간 공유·협업 프로그램 개발 및 산학협력 활동의 추진력 강화를 통한 대학의 경쟁력 확보와 산학협력의 공동 대응 우수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