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자대학교 LINC 3.0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한양여대 LINC 3.0 사업단은 지난 12월 13일 본관 비전홀에서 2차년도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결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는 3대 특화분야 (AI·빅테이터, 콘텐츠·디자인, 라이프케어) 산업체와 연계하여 기업과 지역에 필요한 기술을 공동개발하고 기술이전, 인력양성 등 산학연계 성과를 창출하기 위한 한양여대 LINC 3.0 기업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결과보고회에는 6월에 진행된 발표평가회에서 선정된 9개 과제의 과제책임자, 참여기업 대표가 참석하여 과제 수행 결과와 성과창출 실적을 발표하였다.
올해에 진행된 보고회에서는 과제 진행 과정에 대한 동영상 시청, 결과물 시연이 함께 진행됨으로써 작년과 비교했을때 과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행사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해웅 단장은 인사말에서‘이번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의 성과가 LINC 3.0 사업의 성과지표 달성 뿐 아니라 향후 진행될 서울시 RISE 체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업화가 가능한 기술에 대해서는 차년도 예산을 증액 지원하여 우수한 성과를 도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