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자대학교 LINC 3.0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LINC 3.0 사업을 통하여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산학일체형 전문대학'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3.0 사업단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 CJ프레시웨이 주식회사는 2023년 10월 11일 서울시 중장년 고용 연계 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협약은 산학협력 업무 및 대학, 지자체와 기업이 보유한 인프라의 공유·협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공동 사업화 추진, 산·관·학 고도화 구축 및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3.0사업단 신해웅 단장은 “본 협약으로 대학, 지자체, 기업과 연계로 산·관·학 거버넌스 구축을 통하여 중장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 사업을 긴밀히 기획하고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관련사업과 협력모델을 발굴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안선진 중부캠퍼스 팀장은 “대학이 보유한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중장년 일자리 고용연계 지원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전문인력을 공유함으로써 실질적인 중장년 일자리 창출 사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주식회사 강경민 FS인사팀장은 “산·관·학 협력을 위한 협약을 통해 중장년 일자리 공동사업 기획을 통해 기업 내 실질적인 직무연계에 적합한 맞춤형 인재 매칭으로 사업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양여자대학교 LINC3.0 사업단과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CJ프레시웨이 주식회사는 협약식 이후 공유·협업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한양여자대학교 LINC3.0사업단이 함께하는 CJ프레시웨이(주) 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하였다.